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 찬물 / 따뜻한물 뭘 마셔야 할까?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17:54

    편도염 찬물 / 다른 의미있는 물은 무엇을 마실까?최근 환절기이기 때문에 기침이 심하게 나오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감기에 걸리기 쉬운 시기라고 하는 것은 정예기라고 생각합니다.많은 분들이 건강 관리 잘하시고 감기 좀 불어주세요.~감기와 대등한 증상들이 정예기 많은데 그중에서도 목만 붓는 편도염의 경우 목 편도선에 세균이 본인의 바이러스 때문에 염증이 생긴 상태를 예상하는데요.


    >


    이런 편도염은 주로 어린이가 많이 걸리지만 체온조절 능력이 어른에 비해 조금 부족하기 때문에 환절기의 기온차에 반응하기 쉬워 면역력이 떨어질 때 감염되기 쉽다고 합니다.열이 자신의 오한, 목이 따끔거리고 침을 삼키면 목이 아픈 증상이 저 타입입니다.


    >


    그럼 이렇게 편도염에 걸렸을 때 찬물, 뜨거운 물은 무엇을 마셔야 할까요?일반적으로 편도염에 걸렸을 때 아이스크림이 자신의 차가운 물을 마시면 빨리 낫는다는 말도 있습니다.이건 거짓말이다~ 편도염이 심할 때는 소마싯은 음식을 전혀 삼킬 수 없는 일이나, 물을 삼키는 것도 힘들어지는데, 이때 가면수를 막기 위해 찬물이라도 마시면 된다는 것이 와전된 것이랍니다~ 그래서 미지근한 물을 조금씩 자주 마셔서 입안을 건조시키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


    아기에게 편도염이 생겼을 때는 많이 눕히고, 자고 있는 동안 몸이 회복되도록 하십시오.음식은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으로 하세요~!기억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