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찌뽀찌근황 녹내장수술 2개월차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21:01

    ​ 떡은 녹내장 수술 2개월이 되어 가는데도 아직 넥카라을 하고 있다.수술 후 예후는 하루, 안압 7-둘째 날 21-코소프 투약 후 2주 정도 8~16-이후 코소프 투약해도 26~27-잘 라탄 하루 두번 복용 후 14를 유지해서 연 안약 없이는 유지할 수 없고 안압이 튀고 있으니까 현재는 안압으로 괴로워하고 있는데 아내의 목소리에는 "수술 후에도 안압이 잡히지 않는다면 이 녹내장 수술의 실패인가..." 있었는데, 다른 분의 소감을 묻자"녹내장이 성공적으로 유지 중입니다" 하셔서, 보면, 자넬 등나무와 병행하여 유지 중인 것.그래, 내가 그렇게 부정적으로 의견을 한 것 같으니까 나쁘지 않아도 잘라탄에서 병행해서라도 유지된다면 그것이 성공인 것이다.그 분의 경우는 잘 등나무에 한달도 가지 않고 내성이 생겼지만 수술 후 3년을 잘 등나무로 유지가 되어 성공적이라고 이야기와 있어도.​ 넥카라 때문에 컵에 있는 게 뭔가 만나고 싶어도 볼 수 없는 떡(울음)앙스로프 2달이 되어 가는데도...


    >


    ​ ​ ​ ​ 떡은 왼쪽 눈은 키위 2년 전, 녹내장 수술의 실패로(타 병원)시력 소실이 되어 정말 축소한 상태 고이 번 수술로 미용이 안 되서 속눈썹이 들어 버려서 눈이 실종 됐다. 날 수 없는 빠른 귀로 빨리 미용을 시켜줘야 하는데 미칠 것 같아.오른쪽 눈은 저 사진을 찍을 때만 해도 그렇게 맑고 혼탁도 없고 충혈도 없던 다음 각막궤양이 갑자기 생겨서 (수술의 작은 부작용 정도로 소견해야 한다고 하고) 각막궤양 후 혼탁이 와서 충혈은 컷탄을 투약하면서 갑자기 생기기 시작했다.잘 등나무가 염증에 취약하고 충혈을 1우 길 수 있다던데 떡은 잘 라탄만 투약하면 아주 아주 심각한 충혈이 생겼다.그리고 현재는 코소프 2번, 잘 라탄 2번을 사용해야 안압 첫 4로 유지가 된다.


    >


    안타까운 딸 시력은 수술 전에 정자 라탄만으로 유지했을 때의 시력보다 수술 직후의 1개월째 정도보다 시력이 좀 나빠져서 왔다.예전에는 내가 문 입구에서 들어올 때만 괜찮게 달려왔지만 지금은 멍하니 쳐다보다가 조금만 더 가까워지면 달려온다.시력이 전보다 나빠진 것 같습니다만, 여전히 시력이 살아 있는 것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


    넥카라은 수술 후 2개월이지만 각막 궤양으로 치료가 제대로 되지 않고 평균 씌우기만 했다.수술후 미용은 변함없이 하고 목욕은 지동범으로 한번만 시켜주었고 우리는 무서워서 변함없이 시키지 못하는곳.현재는 각막궤양은 완치된 상태에서 각막궤양으로 인한 점과 같은 혼탁은 사라졌지만 과일 눈동자가 모드적으로 흐릿한 소견으로 혼탁이 있어 걱정.


    >


    팔에 장난감을 가지고 놀았더니 장난감도 가지고 놀고 싶은 모찌 ᄏᄏᄏ 공을 지동범에게 입원해 있었을때 가져가지 못했어. 비록 시과자의 인공을 물어뜯거나 하는 과정에서 안압 상승이 될까 눈이 다칠까 봐 새로 사주지 않는 중입니다. ( ́;ω;`)


    >


    식탁에 누가 가더라도 식품을 줄까 봐 꼬리를 흔드는 모찌는 여전하다. 식품을 거부하기 시작하는 노령견이 되면 걱정이 된다던데, 아직 식욕이 왕성해서 다행이다.


    >


    ​ ​ ​ ​, 안압은 현재 코소프 2, 잘 라탄 2에서 14를 유지쥬은 각막 궤양은 다 나프지앙아앗다.각막혼탁이 갑자기 생겨 하얗게 변했지만 여전히 낫지 않는 중.햇볕 아래서 보면 보이고 실내에서는 잘 보이지 않는다.눈이 전보다 더 튀어나오지 않은 느낌이 들지만 단순한 느낌인지 모르겠어.안압 14가 한달 정도가 되면 슬금슬금 목욕과 미용을 진행하고자 하는데 괜찮을지 모른다.산책은 흐린 날 햇빛이 별로 없는 날에 2번 정도밖에 시키지 않고 너무 뚱뚱하다. 빨리 눈 컨디션만 좋으면 내가 열심히 데리고 갈께... 모찌야, 엄마가 조만간 공이랑 껌을 살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