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수익 구글어린이드센스 지급계좌 등록하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4:30

    유튜브 수익 구글에 기도센스 지급계좌를 등록하기 전 글에서 유튜브 수익을 받기 위한 외화통장 작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구글 어드즈 센스로 유튜브 수익이 지급되는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유튜브 수익을 받기 위해서는 제1우선 구글·아이드·감각의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에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로 이동합니다. 좌측 채널 카테고리를 클릭 후 빨간 박스로 표시해둔 수익창출로 사용버튼을 클릭합니다. ​


    >


    수익 창출 신청 단계에서 1번 약관 읽기 및 동의로 시작 버튼을 클릭한다.


    >


    프로그램 약관의 동의를 모두 체크한다.


    >


    요즘 구글어드센스에 가입합니다. ​


    >


    구글 Advice 가입 시 웹사이트에는 자신이 현재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URL을 기입합니다. 그리고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등록 절차를 밟아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미 가입했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


    구글 어린이이드센스 계정 생성 후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수익창출 탭에서 어린이 도센스 설정을 클릭하면 연동된 구글 어린이 도센스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


    Google Addice 가입단계에서 작성해놓은 수취인 주소로 Addice 계정 주소 인증에 필요한 코드 번호를 우편으로 보내는데 우편물에 동봉되어 있는 PIN을 입력하여 주소인증 단계를 마쳐야 합니다. 주소 인증이 끝나고 좋지 않으면 유튜브 수익이 지급되는 은행 계좌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주소 인증에 필요한 PIN이 동봉된 우편물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가입 우편물 도착까지 약 1개월 정도 걸린 것 같아요.


    >


    우편을 개봉하면 6자리의 PIN이 동봉되어 있는 슴니다. 위의 사진의 설명과 함께 그ー글에키도우셍스의 계정 정보에서 6자리 PIN을 입력하고 주소 인증을 마칩니다. 3회 이상 PIN입력 미스시 마케팅의 게재가 중단된다고 하니 확신하게 입력해야 하는 것이다.


    >


    주소 인증을 마친 후 결제수단 추가를 클릭하여 유튜브 수익이 지급되는 계좌를 설정합니다.


    >


    위에 빨간색 박스 스토리만 기입하시면 됩니다. 이 스토리는 영어로 작성합니다. 예금주의 이름의 작성 시 외화 통장의 영문 이름과 동 1 하게 작성해야 합니다.sc 제1은행 계좌를 이용하는 분들은 아래 이야기 참고하세요. STANDARD CHARTERED FIRST BANK KOREA SCBLKRSE


    >


    결제수단에 계좌등록 되었습니다. 매달 11의 하나까지 광고 수익이 100달러가 되면 자동으로 설정한 계좌로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유튜브 수익을 얻기 위한 계좌등록 방법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간단히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유튜브의 광고 게재 조건을 채우는 것 2. 구글 애드 센스 가입하기 3. 외화 구좌 개설하기 4. 구글 애드 센스 주소 인증하는 5. 구글 애드 센스 계좌 등록하 ​ 이 모든 절차를 만족할 때까지 시간이 꽤 걸리네요 이로써 포스팅이 끝납니다. 유튜브 수익 구글 애드센스 지급 계좌 등록하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