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해지했는데도 결제됐을 때/잘못 결제됐을 때 환불!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1:45

    안녕하세요. 탕하나운 넷플릭스 결제 문재 포스팅 하겠습니다.👏👏👏​


    >


    저는 넷플릭스를 자주 사용했는데 재미있게 보던 드라마 업로드도 댁에서 왓쳐플레이를 보기 시작해서 멤버쉽을 해지했어요.저는 분명히 멤버십을 해지했는데 갑자기 결제가 됐다고 연락이 왔네요.게다가 저는 하나 싼 요금제를 쓰고 있었는데 갑자기 프리미엄 요금으로 결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


    토요하나에 결제되어 고객센터와 연락하기 위해서는 영어로 해야 한다. 결국 이틀을 기다려 월요일 하나에 연락이 왔어요!! 상담원이 나에게 같이 넷플릭스 아이디를 공유한 다른 사람이 멤버십 재시작을 누르고 그런 것을 할지도 모른다며.(저는 지금까지 가만히 두고 사용했는데 아마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재결제되어 그렇게 생각한 자신이 보입니다.) 이번이 아내의 목소리라서 환불을 해 준다고 했습니다. 단지, 환불을 하나 거절해 준다고 하면, 나는 군 스토리 없이 상담원이 시키는 대로 비밀번호도 재설정했습니다.(같이 ID를 공유하는 사람이 내 계정에 들어갈 수 없게 하기 위해서라고 할 것이다. 나에게는 그런 사람 없었지만 ww)그리고 이번에 또 이런 1개 생기면 환불이 안 된다고 안내되었습니다.원래 넷플릭스는 결제를 하고 사용한 기록이 없어도 환불이 안된다고 할 것이다. 한국뿐 아니라 한국뿐인가요?


    >


    ​ 어쨌든 전 국내에서 이런 1이 쵸소움다며 환불을 받았습니다!나처럼 잘못 결제됐을 때 본인 또는 감정이 변했다면 한번은 환불이 가능하다고 말하고 있으므로, 바로 고객 센터에 전화하시면 됩니다.객 고객센터는 전화도 연결되고 채팅도 할 수 있었지만 설 연휴에 연락했기 때문에 전화서비스만 했네요! #넷플릭스 #결제문제 #멤버십 해지 #환불 #문제해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