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각막미란 녹내장 짝눈 고객분의 양면비구면렌즈 돋보기안경 ㄴㅈㅇㅎ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9:12

    각막 미란, 녹내장, 한쪽 눈의 고객 양면 비구면 렌즈 확대경


    >


    황금손사장님 이것 좀 조정해주세요.눈에 익숙해져 있는데 꽤 무거운 안경테를 보여주네요. 지방에서 사업체를 운영하며 토요일 첫 회에만 서울에 오시는 고객.실수로 안경을 눌러 심각하게 변형된 상태였어요. 근처 안경점에 갔더니 안 맞는다고 해서 황금손 마이더스 안경원을 찾았습니다.


    신중하게 피팅하여 기존 착용 모습을 그대로 복구하였습니다. 외형은 돌아왔지만 세세한 착용감 자체는 차이가 생겨 활용될 수 있습니다.


    >


    마이다ー즈 안경원에서 준 안경이 매우 편안하고, 1년 반 사용했다. 아무래도 증거가 희미해 보입니다. 안경을 쓰고 이렇게 하나 뚫었어요. 그동안 그렇게 눈이 불편했던 이유를 밝혀냈다고 합니다. 그 원인은 '각막비란'이었습니다. 각막은 가장 바깥쪽에서 상피, 보우망막, 실질, 데스메막, 내피 이 총 5층으로 구분된다 슴니다. 각막 밀란은 가장 외층인 상피가 보우망 막에 잡히지 않고, 벗 삼아 재생하는 거듭 아주 심한 고통을 수반합니다.시력이 잘 나오지 않은 이유도, 그렇게 변이가 많았던 이유도 바로 각막비란 때문이었습니다. 병원에서 요즘 눈의 상태가 가장 좋다고 할 정도로 눈의 컨디션이 최고라고 합니다. 사용할 수 없을 것 같은 안경테를 살려주셨기 때문에 평소에 사용이 적은 다른 안경테를 주시면서 돋보기를 맞춰달라고 하셨습니다.


    ♣ ♣ 20하나 7년 방문 미타 sound이야기.



    그때는 원인을 몰랐다고 합니다. 각막 비라은에 의한 불안정한 시력, 녹내장에 의한 시계 제한, 노안 등 다양한 의문이 있는 인적 증가는 안경을 친구로서 보기로 하고 원거리를 보기 위한 안경을 2개 맞추어 목은 인적 증가하려고 합니다. 요즘 가장 좋은 눈의 상태는 제가 해드린 도수와 큰 차이가 없습니다. 안경을 친구라면 아주 가까운 거리에서 봐야 하고, 돋보기 안경은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보기 위한 방법입니다.


    편안한 돋보기를 맞추기 위한 비결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사무실에서 편안한 기능성 돋보기를 추천하고 주는데 1반 단 초점 안경을 추천하였습니다.모든 귀취에 압도적으로 우위를 보이는 제품은 없습니다. 각 제품마다 특징만 있을 뿐이에요. 실제의 원거리 시력도 교정 시력이 0.63정도입니다. 선명도에 항상 만족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정해진 거리를 가능한 한 선명하게 보고 싶다는 요구에 맞추어 추천했습니다. 양쪽 눈의 시력 차이가 그다지 나쁘지 않은 한쪽 눈의 경우 주변부의 뒤틀림을 줄여 편안함을 위해 세이코 양면 비구면 렌즈로 했습니다.


    >


    >


    >


    세이코 양면 비구면 렌즈와 렌즈를 통해 보이는 집합입니다.마이더스 안경원을 방문하기 전에 고가의 안경 렌즈를 사용했지만 만족도가 떨어진 것은 한 번 과교정된 안경 도수 때문입니다. 아무리 좋은 안경렌즈라도 도수가 맞지 않으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없어요.


    >


    도수가 맞지 않아 집에서 보관하고 있는 기존의 안경테로 렌즈를 교체하고 돋보기 안경으로 교체하고 있습니다.


    >


    >


    야외 활동이 많은 각막 미란 환자는 방풍 안경을 착용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편안한 시생활을 위한 비전 컨설팅. 안경원을 찾았을 때 약시와 부등시, 반맹 등의 이유로 눈이 불편했다. 과교정된 도수를 조정한 후 원거리를 보는 상황이 나빠지고 이후 병원에서 시력이 높아지기 어려운 이유와 눈에 심한 통증이 동반되는 원인(각막미란)을 확인받았습니다.각막이 벗이 되고 다시 발발하는 과정이 반복되면서 시력이 불안정하게 측정되었고, 기존 안경은 이러한 상황을 고려하지 않은 상태에서 교정시력을 확보하기 위해 무리하게 근시도수를 올려 물증리의 불편함은 물론 안정피로가 유발되었습니다.  근시의 경우 안경을 친구라면 물증 뒷면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안경을 친구는 상태에서는 물증리가 보이는데, 그만큼 가까운 거리에서 봐야 합니다. 원하는 거리에서 조절과 폭주가 유지된 상태로 보기 위해 물증 뒷안경을 따로 맞춥니다. 주변부의 뒤틀림이나 편안함에 맞추어 상후를 실시하여 한쪽 면 비구면 렌즈에서 양면 비구면 렌즈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마이다즈안경 방문 전 좋은 안경렌즈를 사용하였으나 효과가 없어 좋은 안경렌즈에 대한 믿음이 상실되었으나 마이다즈안경원에서 안경을 맞춘 후 좋은 안경렌즈의 효과를 얻어 믿음이 sound가 생겨 돋보기 안경으로 셋팅되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