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단계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2:18

    >


    안녕하세요 카모터스(파주 중고차 금촌 중고차 운정 중고차 하나산 중고차)입니다.운전자 보조 시스템은 이미 오랜 시간 전부터 연구, 발전해 왔고, 우리도 모르게 많은 생명을 구하고, 문재를 방지해 왔으며, 어느새 자동차 스스로 작은 생각으로 운전하는 시대가 눈앞에 다가왔습니다.하지만 미국도로교통안전국(NHTSA), 국제자동차기술자협회에서 정한 자율주행자동차의 기술 단계와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인간의 운전자가 운전에 필요한 모든 일을 한다.기존 자동차에는 운전 보조 장치가 전혀 없는 것이 들어맞지 않는다.


    운전자 보조시스템(ADAS)이 조향 시의 제동/가속 기능을 보조한다. 단, 조향과 제동/가속 기능을 동시에 보조하지는 않습니다.특정 운전 기능의 선택적 능동 제어 단계이다. 블랙박스가 나쁘지 않다, 차량옵션이 제공하는 차선이 가면경보장치가 나쁘지 않다, 크루즈컨트롤 등이 요기에 해당한다.


    운전자보조시스템(ADAS)이 특정 조건에서 조향과 제동/가속 기능을 수행합니다. 다만, 인간의 운전자는 항상 그렇듯 주변 환경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운전에 필요한 다른 것을 제어합니다.테슬라 오토 파 1로그와 같은 통합적 능동 제어 단계입니다. 운전자가 주위의 귀추를 감시해야 하지만 조향이 나빠 제동/가속은 필요 없는 단계입니다.


    운전자보조시스템(ADAS)이 특정 조건 하에서 운전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수행한다. 단, 인간 운전자는 ADAS의 경고, 요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차량을 제어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특정 조건 이외의 귀추에서는 운전자가 차량을 제어한다.차량이 보통의 귀추에서는 모든 제어가 가능한 자율주행자동차의 초기 완성형 단계이지만 안전을 위해 특정귀추에서 운전자의 개입을 필요로 한다.


    운전자보조시스템(ADAS)이 특정 조건하에서 운전에 필요한 모든 기능과 주변 환경을 감시합니다. 인간의 운전자는 주변 환경 감시 의무가 없습니다.


    운전자보조시스템(ADAS)이 모든 조건하에서 운전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수행한다. 인간의 탑승자는 승객 1뿐 운전에는 전혀 관여하지 않슴니다.


    >


    안전 자율주행차가 가져다주는 최고의 혜택은 역시 안전입니다. 북미 기준, 중대 교통 문제 94퍼.센트가 남의 실수로 말했어요. 자율주행차의 대중화가 진행되면 이런 인간의 치명적인 실수를 줄이고 운전자, 승객은 물론 보행자, 자전거 이용자의 안전을 보장할 것입니다.사회경제적 효과 자율주행차는 사회경제적 자원을 절감할 수도 있습니다. NHTSA조사에 따르면 2010년, 교통 문제의 손실 비용은 2420억달러에 이르며 570억달러의 생산성 감소 효과를 가져왔다고 합니다. 교통 문제로 인한 인명 손실, 장 아이의 기회 비용은 5940억달러에 이르기까지 합니다. 자율주행차는 이러한 비용을 전소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마련하게 됩니다.효율성과 편의성, 자율주행차로 도로가 꽉 차면 시스템의 협업, 양보로 더 원활한 교통소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2014년 기준 미국인들은 교통 체증 때문에 약 70억 가끔의 1할 때 테로그와 가정과 함께 하는 테테로울 날려보냈 슴니다.자율주행차는 출퇴근에 필요할 때마다 돈을 절약시켜 줄 거예요. 최근 조사에 따르면 자율 주행 차 이용 시 하루 평균 50여분의 운전 테테로울 절약할 것이라고 합니다.-이동성 자율 주행 차에 더 많은 사람, 예를 들면 고령과 장애자가 자기 아이 등 운전 못하는 사람도 차를 이용하기 쉽게 될 것입니다. 몇 가지 전제조건이 필요하지만 시골에서 상경하는 부모님을 위해 차를 보내고 아이 집에 아이만 태우고 차를 보내야 하는 상황도 올 것 같습니다.또한 많은 직업과 자영업자들이 운전을 해야 합니다. 자율 주행 차는 지금까지 이동성 부족에 생업에 제한을 받은 그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새로운 1석의 창출에도 기여하는 생각도 있슴니다.


    ;경기도 파주시 아동동 322하나 6(하나호);전화 Tel:03개-944-6778;팩스 Fax:03개-946-6778;휴대 전화 Cell:0하나 0-2238-2506;대째 1 email:nam@car-a-motors.co.kr::카카오 톡 KakaoTalk ID:hikaru93;face book Facebook:https://www.facebook.com/PajuUsedCar/::블로그 Blog:http://blog.naver.com/car-a-motor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