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세먼지,새집 증후군 OUT! 엘지 퓨리케어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9:28

    올해 초에 둥지를 옮기면서 대대적인 리모델링 공사를 했습니다.벽면, 바닥면의 대리석인데 대리석을 철거하고 부분적으로 웨인스코딩을 시공하고 바닥은 바닥 시공했습니다.인테리어 공사 때 가보니, 흠, 집을 신축하는 것이 더 쉬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초토화였습니다.( ́;ω;`)


    인테리어 시공 후 한달간은 새집증후군 예방 차원에서 셀프베이크아웃도 시도, 편백한 핥기 스프레이로 피톤치드 사방팔방분사~천연공기청정기 공기정화 나쁘지 않게 배치


    미세먼지 제거에 좋은 고무본인 무잎을 닦으면 미세먼지 제거를 잘합니다.


    >



    제가 사진 찍을 기술이 전혀 없어서 예쁘게 나오진 않았지만, 단풍처럼 화려하고 첫눈에 반해버린 크로톤 오치나 크게 자란 놈인지 배달하시는 분이 현관문을 통과할 때, 무척 수고하셨습니다.


    >


    자신부터 공기정화식물 하나위로 인정한 아레카야자 공기정화는 물론, 하루만에 하나리터의 수분을 내뿜는 천연가습기입니다.^^


    >



    인테리어 공사가 끝난 뒤 한달 동안 새집에 들지 않은 나를 보면서 모두 너는 500만년간 살아라고.


    아무요~아무요~굿고길~~게 천년만 살아야지~^^


    >


    그래도 어떻게 지원 집의 공기 정화 1등 공신 웅당 해에 우리 퓨리네.엘지 퓨리 케어 공기 청정기 AS281DAW28평형에 넓은 공간에도 OK~ 깨끗한 부스터가 있는 360도 회전하며 정화된 공기를 멀리 더 먼 리 빨리 보냅니다.


    >


    인테리어 공사 후 베이크아웃 때 빼고는 창문을 열어본 적이 없어요.(※) 주상복합이라 열리는 창문이 크지 않은데, 베이크아웃 때 환기차 창문을 열고 가퓌리가 빨갛게 생겨서 화가 난 것 같아.다르게 돌아가는 것을 보고, 스토리에는 깜짝 놀랐습니다.공기오염이 정스토리 심각하지 않아..요( ́;ω;`)


    지금은 매우 깨끗한 상태~4단계 청정 디스플레이에 우리의 공기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내방을 지키는 엘지 퓨리 케어 AS하나 8하나 DAW한 8평형인 것부터 작은 평수형 대학은 없는데, 2단 퓨 보면 귀여운 느낌입니다. 6단계 토탈 케어 시스템에서 먼지에서 유해 가스까지 킬~!!!


    >


    아까는 선택이 아닌 필수 가전의 공기청정기→엘지퓨리케어→공기청정기→일시불 구매는 물론→벽돌면 서비스도 가능하니, 뭐든지 문의해주세요!


    지금 퓨리케아이벤트중이므로 구매고객은 누구나 아무렇지 않게 이벤트에 응모해주시면 필터 무상교체와 토탈케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자주 교체하는 것은 아니지만 필터의 구입비용도 저렴하지만, 지금 구입하면 이득(귓속말~)



    댓글

Designed by Tistory.